호치민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양념반 후라이드반 컨셉을 제일 먼저 시도했던 박부장의 가게 답게 반반으로 놀기 딱 좋습니다.
직접 방문후기 포스팅은 처음이라 스토리텔링에 두서가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 스타일의 가라오케 컨셉으로 유명해진 가라오케입니다.
단지 고용주와 종업원의 관계일 뿐 가게에서 강제로 시키는 것도 없으며, 가게에서의 어떤 도움도 받을 수 없습니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넘버원과 더원을 제외한 야누스나 산토끼 블링블링 등에서 쓰고 있는 시스템이고
특히 호치민시 최고의 엔지니어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으며 각각의 룸은 독특한 스타일로 설계되어 있어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계속되는 안좋은 이슈들로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고 새로 오픈하기를 반복하며 현재의 상황에 맞게 자리를 잡은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게 업주&실장 분들의 경우엔 없다한들 세금 관련하여 벌금형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래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저의 website 옛고객님들에게 컨설팅하듯이 쓰겠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불건마
베트남 직원들한테 증거가 남아있거나 긴 기간의 잠복수사는 피해가기 어렵습니다.
Report this page